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
서장훈이 남동생을 애지중지하는 의뢰인에게 호통을 쳤다.

지난달 30일 방송된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남동생을 애지중지하는 의뢰인이 출연했다.

의뢰인은 “42살 된 남동생이 있는데 좋은 여자와 결혼해야 할 텐데 동생을 보낼 수 있을까 하는 마음이 있다”며 “부모님이 맞벌이를 했었다. 초등학생 때부터 동생을 많이 돌봤다. 동생을 너무 사랑한다. 너무 착하고 악의 없다. 저에겐 아까운 동생이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결혼했다는 의뢰인은 “제가 누리는 행복을 동생도 누렸으면 좋겠다. 그런데 아픔도 있을 거 아니냐”며 “친정이랑 합치면서 남동생도 같이 살고 있다. 독립하고 싶다는 이야기를 하는데 한 대 맞은 것 같다. (동생) 여자친구도 2명 정도 봤다. 20대 후반이어서 편하게 만났다”고 전했다.

의뢰인 동생은 짝사랑하는 사람이 있다고 밝혔다. 만약 누나가 결혼을 반대하면 어떡할 거냐고 묻자 동생은 “왜 반대하는지 물을 것 같다. 본인은 결혼하지 않았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서장훈은 “너에게 100만 원이 생겼을 때 동생과 자녀들 중 누구에게 줄 것 같냐”라고 물었다. 의뢰인은 동생에게 줄 것 같다고 말했다. 또 서장훈이 동생이 결혼을 위해 돈을 달라고 하면 어떡할 거냐고 궁금해했다. 의뢰인은 “양아치이긴 한데 남편과 상의는 하지만 줄 거 같다”고 말했다.

서장훈은 “왜 억지를 부렸냐면 남편, 아이들이 있을 거 아니냐. 네 가정 걱정해야 한다. 동생도 42살이니까 알아서 잘 산다”고 조언했다.

의뢰인은 울컥하며 “제가 완전히 거둔 건 아니지만”이라고 말하자 서장훈은 “누가 보면 네가 다 먹여살린 줄 알아. 너희 부모님이 먹여 살렸지 네가 먹여 살렸냐. 3살 차이인데”라고 호통쳤다.

김민지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