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난 들소에게 쫓기는 아이들 ‘아찔’

성난 들소에게 쫓기는 아이들 ‘아찔’

입력 2014-07-11 00:00
수정 2014-07-11 15:3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성난 들소에게 쫓기는 아이들의 아찔한 모습이 숨을 멎게 만든다고 지난 10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메일이 보도했다.



영상 속에는 미국 옐로스톤국립공원을 찾은 아이들이 무모할 정도로 가까운 거리에서 들소를 구경하고 있다. 구경하는 아이들의 거리가 들소와 점점 더 가까워지자 영상을 찍던 남성이 들소의 움직임이 예사롭지 않다고 말한다. 그러나 아이들은 가만히 서서 들소를 더 자세히 들여다볼 뿐이다.

그 순간 머리를 들썩이던 들소가 돌연 아이들에게 달려든다. 놀란 대부분의 아이들이 헐레벌떡 도망쳐 안전하게 몸을 피했지만 그중 남자아이 한 명이 들소에서 쫓기는 상황이 펼쳐진다. 이 상황을 지켜보던 사람들은 어서 도망가라고 고함을 친다. 남자아이가 한 바퀴를 돌아 도망치자 다행히 들소는 더 이상 쫓아오지 않는다. 자칫하면 큰 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아찔한 순간이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들소에게 저렇게 가까이 가는 것은 무모한 짓이다.”라며 아이들의 무모한 행동을 질타하면서도 “아무 일이 없어서 다행이다.”라는 의견을 보였다.

사진·영상=EpicUploads4You/유튜브

김형우 인턴기자 hwkim@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추계기구’ 의정 갈등 돌파구 될까
정부가 ‘의료인력 수급 추계기구’ 구성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정부는 이 기구 각 분과위원회 전문가 추천권 과반수를 의사단체 등에 줘 의료인의 목소리를 충분히 반영한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의사들은 2025학년도 의대 증원 원점 재검토 없이 기구 참여는 어렵다는 입장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이 추계기구 설립이 의정 갈등의 돌파구가 될 수 있을까요?
그렇다
아니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