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내달 현역 입대..”군복무 잘하고 돌아올게요”

송중기 내달 현역 입대..”군복무 잘하고 돌아올게요”

입력 2013-08-06 00:00
수정 2013-08-06 10:0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배우 송중기(28)가 다음 달 27일 강원도 춘천 102보충대로 현역 입대한다고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가 1일 밝혔다.
배우 송중기(28)가 오는 27일 강원도 춘천 102보충대로 현역 입대한다고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가 1일 밝혔다. 연합뉴스
배우 송중기(28)가 오는 27일 강원도 춘천 102보충대로 현역 입대한다고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가 1일 밝혔다.
연합뉴스


송중기는 소속사를 통해 “얼마 전 병무청으로부터 입대 통보를 받아 8월 27일 입대한다”며 “남은 기간 활동을 잘 마무리하고 훈련소에 입소할 계획이다. 그동안 응원해주고 사랑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2008년 영화 ‘쌍화점’으로 데뷔한 송중기는 이후 ‘성균관 스캔들’, ‘뿌리 깊은 나무’ 등의 드라마를 통해 큰 인기를 누렸다. 특히 지난해 KBS 2TV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와 영화 ‘늑대 소년’으로 동시에 ‘쌍끌이 흥행’을 끌어내며 최고의 주가를 올렸다.

그는 “2년 동안의 군 복무를 잘하고 돌아오겠다”며 “다녀와서 좋은 작품으로 다시 인사드릴 때까지 모두 건강하세요”라고 소감을 전했다.

송중기는 입대에 앞서 다음 달 17일 공식 팬클럽 ‘키엘’과의 세 번째 팬 미팅 ‘우리들의 이야기’를 앞두고 있다.

연합뉴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전과자의 배달업계 취업제한 시행령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강력범죄자의 배달원 취업을 제한하는 내용의 시행령 개정안이 의결된 가운데 강도 전과가 있는 한 배달원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속죄하며 살고 있는데 취업까지 제한 시키는 이런 시행령은 과한 ‘낙인’이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전과자의 취업을 제한하는 이런 시행령은 과하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한 조치로 보아야 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