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한나,가슴 가린 세미누드 앨범 재킷 보니

리한나,가슴 가린 세미누드 앨범 재킷 보니

입력 2012-11-30 00:00
업데이트 2012-11-30 11:5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싱글 앨범 ‘다이아몬즈(Diamonds)’의 세미 누드 앨범 재킷 공개

팜가수 리한나(24)가 자신의 싱글 앨범 ‘다이아몬즈(Diamonds)’의 세미 누드 앨범 재킷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리한나는 29일 오전 트위터에서 “마약 딜러”라는 글과 함께 싱글 앨범 재킷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이 사진은 최근 리한나가 싱글 앨범의 커버 아트 쇼를 위해 촬영한 발라 화보 사진 중 하나로 알려졌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리한나의 실오라기 하나 걸치니 않은 채 두팔로 아슬아슬하게 가슴을 가리고 있다. 짙은 스모키 화장으로 섹시한 매력을 강조한 리한나는 지폐 한장으로 입을 가리며 구릿빛 피부를 드러내고 있다.


앨범 재킷 사진을 본 국외 네티즌들은 “눈빛이 정말 놀라울 정도로 아름답다”, “완벽해요”, “우리가 빠질 수밖에 없는 그의 매력”, “앨범 꼭 살 거야” 등의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한편 리한나는 지난 22일 공개된 미국 빌보드 싱글차트 핫 100 차트에서 9주째 1위를 기록한 마룬파이브의 ‘원 모어 나이트(One more night)’를 제치고 신곡 ‘다이아몬즈(Diamonds)’로 정상에 올랐다. ‘다이아몬즈(Diamonds)’는 리한나의 노래 중 가장 빠른 속도로 1위에 오른 곡이며 싱글차트 정상을 차지한 그의 12번째 곡이기도 하다. 리한나는 ‘다이아몬즈’로 휘트니 휴스턴의 11회 1위 기록을 넘어서며 큰 화제를 모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