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리경영 비전’ 선포 GH, 도민에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난다

‘윤리경영 비전’ 선포 GH, 도민에 신뢰받는 기업으로 거듭난다

신동원 기자
신동원 기자
입력 2023-05-26 15:39
업데이트 2023-05-26 15:3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김세용 사장이 26일 서수원칠보체육관에서 열린 ‘GH 윤리경영 비전 선포식’에서  새로운 윤리경영 비전을 발표하고 있다.  GH제공
김세용 사장이 26일 서수원칠보체육관에서 열린 ‘GH 윤리경영 비전 선포식’에서 새로운 윤리경영 비전을 발표하고 있다. GH제공
경기주택도시공사(GH)가 26일 서수원칠보체육관에서 ‘GH 윤리경영 비전 선포식’을 열고 새로운 윤리경영 비전을 발표했다.

새롭게 수립한 윤리경영 비전은 ‘공정하고 도민에게 신뢰받는 GH 청렴가치’로, GH는 이 비전을 바탕으로 2025년까지 ▲윤리경영 환경조성 ▲열린소통과 인권 침해사고 무관용 ▲내부통제를 통한 청렴도 상위권 도약이라는 세부과제를 이행할 예정이다.

김세용 GH 사장은 “윤리경영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이번 윤리경영 비전 선포를 통해 조직에 청렴문화를 정착시키고,도민들에게 신뢰받는 경기주택도시공사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GH는 이날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청탁금지법·이해충돌방지법 등 반부패 법령 등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도전 청렴골든벨’을 진행했다.

신동원 기자
많이 본 뉴스
‘민생회복지원금 25만원’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22대 국회에서 전 국민에게 1인당 25만원의 지역화폐를 지급해 내수 경기를 끌어올리는 ‘민생회복지원금법’을 발의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민주당은 빠른 경기 부양을 위해 특별법에 구체적 지원 방법을 담아 지원금을 즉각 집행하겠다는 입장입니다. 반면 국민의힘과 정부는 행정부의 예산편성권을 침해하는 ‘위헌’이라고 맞서는 상황입니다. 또 지원금이 물가 상승과 재정 적자를 심화시킬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지원금 지급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