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 24시간 상담 ‘전세임대 챗봇 서비스’ 시작

GH, 24시간 상담 ‘전세임대 챗봇 서비스’ 시작

신동원 기자
신동원 기자
입력 2023-08-31 11:29
업데이트 2023-08-31 11: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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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계약 상황별 Q&A 등 3만개 이상 질문과 답변 탑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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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세임대 챗봇 서비스’  포스토. GH제공
전세임대 챗봇 서비스’ 포스토. GH제공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기존주택 전세임대사업 정보를 365일 24시간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AI챗봇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GH 홈페이지(www.gh.or.kr)에 접속해 오른쪽 하단의 챗봇 이모티콘을 클릭하면 된다.

챗봇은 사업 신청 자격 및 방법,지원 대상 주택,지원 금액 한도 등 기본적인 안내 사항부터 신규 계약 또는 재계약 상황별 Q&A,자주 묻는 말들(FAQ)에 이르기까지 3만개 이상의 질문과 답변을 탑재하고 있다.

클라우드 보안인증을 통과한 챗봇은 0.3초 만에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빠른 속도와 높은 응답 정확도를 구현했다.

기존주택 전세임대사업은 자격요건을 갖춘 입주대상자가 지원 한도액 1억3000만원 범위 내에서 원하는 주택을 물색하면 GH가 주택 소유자와 전세 계약을 체결한 후 입주대상자에게 저렴하게 재임대하는 주거복지사업이다.

신동원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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