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스스퀘어 밝힌 ‘LG 시그니처’

타임스스퀘어 밝힌 ‘LG 시그니처’

입력 2016-01-17 23:04
업데이트 2016-01-17 23:5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타임스스퀘어 밝힌 ‘LG 시그니처’
타임스스퀘어 밝힌 ‘LG 시그니처’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왼쪽)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의 LED 전광판에서 LG전자의 초(超)프리미엄 가전 통합 브랜드 ‘LG 시그니처’ 광고가 상영되고 있다. 이 광고는 약 2분 분량의 동영상으로 ‘본질의 미학’을 주제로 LG 시그니처의 기술과 디자인 혁신을 감각적인 이미지로 전달한다.
LG전자 제공
타임스스퀘어 밝힌 ‘LG 시그니처’ 광장의 LED 전광판에서 LG전자의 초(超)프리미엄 가전 통합 브랜드 ‘LG 시그니처’ 광고가 상영되고 있다. 이 광고는 약 2분 분량의 동영상으로 ‘본질의 미학’을 주제로 LG 시그니처의 기술과 디자인 혁신을 감각적인 이미지로 전달한다.

LG전자 제공



2016-01-18 16면
많이 본 뉴스
최저임금 차등 적용, 당신의 생각은?
내년도 최저임금 결정을 위한 심의가 5월 21일 시작된 가운데 경영계와 노동계의 공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해 최대 화두는 ‘업종별 최저임금 차등 적용’입니다. 경영계는 일부 업종 최저임금 차등 적용을 요구한 반면, 노동계는 차별을 조장하는 행위라며 반대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