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부산 명지국제신도시 수익형 상가 ‘네오 웨스턴스퀘어’ 홍보관 오픈

서부산 명지국제신도시 수익형 상가 ‘네오 웨스턴스퀘어’ 홍보관 오픈

입력 2017-03-24 10:27
수정 2017-03-24 10:27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서부경남과 부산의 프리미엄을 품은 명지국제신도시에 들어서는 수익형 유러피안 상가 네오 웨스턴스퀘어가 오는 4월부터 분양을 시작한다.
서부경남과 부산의 프리미엄을 품은 명지국제신도시에 들어서는 수익형 유러피안 상가 네오 웨스턴스퀘어가 오는 4월부터 분양을 시작한다.
서부경남과 부산의 프리미엄을 품은 명지국제신도시에 들어서는 수익형 유러피안 상가 네오 웨스턴스퀘어가 오는 4월부터 분양을 시작한다. 명지국제신도시는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 조성과 김해공항 확장, 경전철 조성 등 다양한 개발호재가 겹치면서 높은 가치로 주목을 받는 지역이다.

현재 신도시 조성을 위한 1차 사업이 거의 마무리된 가운데 곧 진행될 2차 사업에는 업무, 교육, 주거, 의료, 호텔, 컨벤션 시설 등 다양한 인프라가 조성되는 것으로 알려져 투자 열기가 더해진다.

올해 하반기에는 서부산 일대의 111만 인구를 관할하는 서부지방법원과 검찰청, 공공청사가 조성되는 법조타운이 개원한다. 여기에 하단-녹산선, 강서선 경전철이 착공을 앞두고 있어 부산, 창원, 김해, 거제 등에서의 접근성이 더욱 향상될 전망이다.

외식과 쇼핑, 문화를 한 곳에서 누릴 수 있도록 꾸며지는 수익형 상가 네오 웨스턴스퀘어는 스트리트형 설계를 통해 점포의 양면이 고객 시야에 노출되도록 한다. 일반 ‘몰’형의 상가와 달리 탁 트인 개방감이 돋보인다. 또 발코니, 테라스, 중앙광장 및 노천카페 등 유럽형 건축설계로 고객들이 낭만적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고객 편의를 위한 배려도 있다. 220여대 규모의 자주식 주차장으로 주차 걱정을 덜어주고, 고객의 동선과 차량 동선을 분리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을 만든다.

관계자는 “명지 신도시 내 19만 거주인구와 서부법조타운 조성으로 유입될 인구로 안정적인 고정 고객을 확보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교통과 인프라가 만나는 핵심 입지에 위치하여 폭발적인 유동 인구로 인한 수익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네오 웨스턴스퀘어의 분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부산광역시 강서구 명지동에 위치하는 분양 홍보관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투표
'정치 여론조사'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최근 탄핵정국 속 조기 대선도 예상되는 상황에서 '정치여론조사' 결과가 쏟아지고 있다. 여야는 여론조사의 방법과 결과를 놓고 서로 아전인수격 해석을 하고 있는 가운데 여론조사에 대한 불신론이 그 어느때보다 두드러지게 제기되고 있다. 여러분은 '정치 여론조사'에 대해 얼마큼 신뢰하시나요?
절대 안 믿는다.
신뢰도 10~30퍼센트
신뢰도 30~60퍼센트
신뢰도60~90퍼센트
절대 신뢰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