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유통브랜드 ‘리얼컴포트’, 개점 3주년 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웰빙과 헬스케어에 대한 관심이 세대를 불문하고 높아지면서, 관련 기업들도 재질의 차별화를 둔 신제품 출시, 성능 업그레이드 등의 노력을 기울이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제품 개발 뿐만 아니라, 헬스케어 유통업계 또한 각종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효율적인 소비를 돕고 있다.이러한 가운데 ㈜디비케이가 만든 헬스케어 유통브랜드 ‘리얼컴포트’가 개점 3주년을 맞아 8월 1일부터 31일까지 베스트 상품 최대 43% 할인 및 일부품목 1+1 증정,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웰빙과 헬스케어에 대한 관심이 세대를 불문하고 높아지면서, 관련 기업들도 재질의 차별화를 둔 신제품 출시, 성능 업그레이드 등의 노력을 기울이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제품 개발 뿐만 아니라, 헬스케어 유통업계 또한 각종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의 효율적인 소비를 돕고 있다. 리얼컴포트 제공.
전국 20개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지난 3년동안 리얼컴포트 매장에서 인기를 끌었던 안마의자 4종과 리클라이너 체어 2종을 한정수량으로 특가에 구매할 수 있으며, 높이·각도조절 책상과 듀오백 의자의 세트상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배우 소지섭이 광고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프리미엄 기능성베개 가누다 세트상품을 구입하면 가누다 냅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안마의자 및 책상 등의 제품에 한해서는 고객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최대 39개월 무이자 할부지원 등의 쇼핑혜택도 지원한다.
㈜디비케이 이광현 리얼컴포트 본부장은 “2014년 8월 일산 1호점을 시작으로 지난 3년간 리얼컴포트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대표상품의 가격을 대폭 낮추고 인기상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등 풍성한 쇼핑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리얼컴포트 매장은 일산과 분당, 합정, 인천, 대구, 부산 등 전국 주요도시의 대형마트 및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까운 매장의 위치 및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