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잠정은퇴 한다더니 SM과 계약맺고…

강호동, 잠정은퇴 한다더니 SM과 계약맺고…

입력 2012-08-17 00:00
업데이트 2012-08-17 11:4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전속계약 뒤 연예계 복귀 예정…신동엽도 계약

지난해 연예계 잠정 은퇴를 선언한 방송인 강호동이 SM엔터테인먼트의 계열사와 전속 계약을 하고 1년여 만에 연예계에 복귀한다.
강호동
강호동
SM엔터테인먼트 계열사인 SM C&C는 17일 “강호동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면서 “강호동은 연내 방송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호동은 SM C&C를 통해 “많은 시간 동안 많은 생각을 했으나 가장 올바른 길은 MC로서 방송을 통해 국민 여러분께 더 큰 즐거움을 드리는 길밖에 없다고 생각해 조심스럽게 방송 활동 복귀를 결정하게 됐다”면서 “앞으로 MC 본연의 일에 집중해 더 많은 재미와 감동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앞서 강호동은 지난해 9월 세금 과소 납부 논란에 휘말리자 연예계에서 잠정 은퇴하겠다고 선언했었다.

개그맨 신동엽 역시 이 회사와 전속 계약을 했다.

신동엽은 “아시아 최고의 가수·연기자들과 시너지를 만들어 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차별화한 모습을 선보이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SM C&C의 김영민 대표는 “SM C&C는 기존의 여행 사업과 함께 아시아 최고의 영상 콘텐츠 제작사로 거듭날 수 있도록 다양한 비즈니스를 추진하고 있다”면서 “한국 최고의 MC인 강호동·신동엽 씨를 영입함으로써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 제작의 토대가 만들어졌다”고 밝혔다.

이어 “두 MC가 한국은 물론, 아시아 최고의 엔터테이너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매니지먼트 하겠다”고 덧붙였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